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풀빌라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풀빌라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풀빌라

Blog Article

대부분의 골퍼들은 유명 건축가 또는 전직 유명 골퍼가 설계한 골프장에 몰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곳들은 높은 인지도와 예약률로 인해 다른 골프장들보다 요금이 더 높게 책정됩니다. 반면 대도시에 비해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 위치한 골프장들은 규모가 작은 만큼 골프와 숙박 시설, 레스토랑 등의 이용료가 매우 저렴합니다.

평점이나 기타 내용 확인후 선택하셨다면 휴대폰번호나 잘로로 시간과 장소를 말씀해주시면서 예약을 하시면됩니다.

뷰도 좋고 시설도 굿!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잡고 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나트랑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귀찮다는 점이 있지만 빈펄섬에 빈펄리조트에 숙소를 잡으면 편하겠죠?! (근데 시내로 다시 나가는게 귀찮아요 ㅋ)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트남은 매력적인 관광지로 인기가 높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골프와 유흥을 충분히 즐겼다면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는 베트남 관광도 꼭 즐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밤에는 동남아시아 특유의 화려한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단순히 골프투어를 넘어서 풍요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성은 아무런 추가 없이 진행되는 기본적인 하노이 황제투어 패키지입니다. 니즈에 따라 골프 라운딩을 늘리거나 줄일 수도 있으며 더 다양한 유흥을 경험해 볼 수도 있으므로 예약과정에서 최대한 원하는 사항에 대해서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코걸도 수많은 베트남 꽁까이를 캐스팅 해서 최다보유 업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듯 합니다 베트남은 거짓말을 잘하는 나라로 소문이 났는데 캐스팅한 에코걸이 업체 소속인게 들통나거나 게을러서 미팅에 지각을 할 경우 절대 같이 일 안하고 칼 같이 끊고있습니다 성실하고 예쁘고 몸매좋은 에코걸 수두룩 한데 굳이 업체 소속이나 게으른 꽁까이는 쓸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에게 문의주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에코걸 끼리도 친구나 지인 소개건으로 저희 매니저가 된 경우도 많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여행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마블마운틴을 등지고, 다낭 해변주보고 있어 을 마경관이 뛰어나며, 수 많은 벙커와 바다에서 불어오는 강한 해풍으로 나무들이 휘어져 있는 것이 호치민골프예약 인상적입니다.

베트남 황제 골프다낭 골프여행하노이 골프여행호치민 골프여행나트랑 골프여행

다낭 환전소 위치 베트남 동 최저가 꿀팁! 다낭 풀빌라 황제투어 완벽하게 즐기기!

가까운 곳에 숙소가 있다면 투어나 골프를 마치고 들어가기 전에 잠깐 들려 이용해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Report this page